본문 바로가기
여행/산호세 지역 후기

Vesta - 산호세 지역 화덕 피자집 추천

by 쥐리 2023. 6. 15.
728x90
728x90

 엄밀히 말하면 산마테오 지역이지만, 편의상 산호세 지역이라고 작성한다. 위치는 팔로알토 옆에 Redwood City에 있다. 평점 좋은 피자집을 검색해서 가봤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추천하려고 작성한다.

https://goo.gl/maps/yTW5x4ZNdLyCqiG48

 일단 우리가 먹었던 메뉴는

- 루꼴라 샐러드 (Arugula): 특별하진 않지만 강추! 이후로 한동안 루꼴라에 빠졌다.

- Sausage & Honey 피자: 내 입맛에는 살짝 달았다. 

- Pinot noir (Red wine): 맛있었다. 역시 캘리포니아는 Pinot이다.

 

 일단 루꼴라 샐러드는 추천한다. 별거 없이 루꼴라에 치즈와 헤이질럿이 들어간 간단한 샐러드인데 뭔가 고급스럽게 맛있는 느낌이었다. 이날 이후로 집에 루꼴라, 치즈, 넛츠 맨날 발사믹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었다.

 사실 소시지&허니 피자 자체는 딱히 추천하지는 않지만 기본적으로 화덕 피자라서 도우가 맛있었다. 물론 둘이서 남기지 않고 먹을 만큼 맛이 있었지만, 다른 더 맛있는 피자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다음에 가보고 더 맛있는 피자를 찾으면 추가하도록 하겠다.

 

메뉴판은 사진을 안찍어와서 홈페이지 이미지로 대체한다.

 

샐러드는 작은걸로 시켰는데 한 접시 정도 나왔고, 피자는 도우가 얇아서 더 좋았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이렇게 시키 우리 2명한테는 딱 맞았다.

 

여길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분위기가 좋아서다.

주변 상점가의 거리가 길지는 않지만 분위기가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고, 야외 좌석도 좋고, 문을 크게 열어놔서 실내 좌석도 괜찮다. 

그리고 약간 프라이빗하지만 야외 분위기를 내고 싶으면 안쪽 깊이에 더 좌석이 있다. 다음에는 여기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주차는 뒷편 750 Marshall St에 공용 주차장이 있는데 1시간 반 무료였던 걸로 기억한다.

 

 

 피자를 주문하고 픽업하기 위해서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도 많이 있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728x90
728x90

댓글